서울포스트N

[서울포스트] 포스트 - 폭시 누드, 벗어야 산다 The Seoul Post

seoulpost서울포스트 2006. 4. 9. 03:11
Foxy 누드, 벗어야 산다
섹시 듀오 폭시, 파격 올누드 공개
편집부 기자 (기사입력: 2006/04/07 01:53)


최근 섹시한 의상에 '곤봉댄스'라는 독특한 안무로 눈길을 끌며 가요계에 데뷔한 여성 듀오 폭시(Foxy)가 파격적인 노출의 누드집을 출시해 화제를 모은다.

폭시는 데뷔를 준비하던 지난 2월 경기도의 한 펜션에서 4박5일간 극비리에 누드집을 촬영했다. 누드집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세미버전을 통해 공개된 일부 사진은 파격적인 수준이다.

폭시의 소속사 측은 "화사한 봄을 장식할 연예인 누드인 만큼 많은 것을 담으려 했다"며 "이달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지금까지의 연예인 누드중 최고 수위의 노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폭시는 최근 케이블을 통해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도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다. 경찰제복을 응용한 '펑키 캅스 룩'을 무대 의상으로 하며, 춤도 곤봉을 사용한 '캅스틱 댄스'로 도발적이면서도 힘 있는 섹시댄스를 선보인다.

2년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지난달 말 데뷔 싱글을 발표한 폭시는 데뷔곡 '폭시 매직'을 통해 일상적인 남자들의 애정표현에 식상한 도도한 여자들의 직선적인 속 이야기를 노래한다.

자극적이고 파격적인 안무에 누드집까지 준비한 폭시가 가요계 섹시 열풍에 어떤 변화를 몰고올 지 관심이 집중된다.


편집부 기자의 서울포스트기사